노동일보·정치

노동일보 <뉴스> 박영선, 캠프 대변인으로 강선우 이동주 추가 임명

노동일보 NEWS 2021. 3. 21. 23:58

박영선, 캠프 대변인으로 강선우 이동주 추가 임명(사진=박영선후보페이스북)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

www.nodon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805426

 

박영선, 캠프 대변인으로 강선우 이동주 추가 임명 - 노동일보

[노동일보]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는 박원순 전 서울시장 성추행 사건 피해자에 대해 피해호소인으로 지칭해 2차 가해 논란 대상이 된 고민정 의원의 대변인직에 강선우 의원과 이

www.nodongilbo.com

[노동일보]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는 박원순 전 서울시장 성추행 사건 피해자에 대해 피해호소인으로 지칭해 2차 가해 논란 대상이 된 고민정 의원의 대변인직에 강선우 의원과 이동주 의원을 대변인으로 각각 추가 임명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추가 임명으로 박 후보 캠프는 기존 박성준, 허영, 김한규 대변인과 이날 임명된  강선우, 이동주 의원으로 총 5명의 대변인단이 만들어졌다.
이날 강선우 대변인은 "지난 432시간 수행실장을 하면서 박 후보의 그림자로 함께 했다"며 "이제는 박 후보의 입으로 서울시민을 향하는 소통의 창이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강선우 대변인은 또 "대변인 임명의 소감과 각오를 신경림 시인의 나무를 위하여로 대신한다"며 "천만 서울시민의 든든한 나무로 꽃과 열매를 맺게 될 박 후보가 '봄과 같은 서울시장'이 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주 대변인은 "박 후보와 저는 각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 소상공인 비례대표로서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의 위기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함께 싸운 동지"라며 "또다시 서울시 대전환을 위한 여정에 동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동주 대변인은 또 "소상공인 대변인으로서 소상공인 화끈 대출, KS서울 디지털화폐 재난위로금과 같은 소상공인 공약을 적극 알리고, 소상공인을 비롯한 시민들과 소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키워드#노동일보 #박영선 #대변인 #강선우 이동주

 

김정환 기자 knews24@naver.com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