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정치

노동일보 <뉴스> 설훈, 6일~8일 부천에서 의정보고회 개최

노동일보 NEWS 2023. 3. 13. 06:37

노동일보 <뉴스> 설훈,  6일~8일 부천에서 의정보고회 개최

http://www.nodon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810089 

 

설훈,  6일~8일 부천에서 의정보고회 개최 - 노동일보

[노동일보] 더불어민주당 설 훈 의원(경기 부천시을)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경기 부천에서 도‧시의원과 함께 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총 3회로, 부천시 중동, 상

www.nodongilbo.com

설훈, 6일~8일 부천에서 의정보고회 개최(사진=설훈의원블로그)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

[노동일보] 더불어민주당 설 훈 의원(경기 부천시을)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경기 부천에서 도‧시의원과 함께 하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총 3회로, 부천시 중동, 상동, 신중동 주민들에게 의정활동을 보고하고 주민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개최한다. 

6일 오후 2시 중동(중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7일 오후 2시 상동(상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 8일 오후 2시 신중동(부천시청 소통마당) 등 순서로 진행된다. 


설 훈 의원은 1985년 김대중 총재 비서로 정치를 시작해 국회 교육위원회, 기획재정위원회, 환경노동위원회, 국방위원회 등 다양한 상임위 활동을 하면서 농해수위원회 위원장,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하였고 정치와 국회 경험이 풍부한 관록 있는 정치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설 훈 의원은 중동역 역세권 개발과 상동 영상문화단지, 체육복지시설 확충 등 그간 부천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추진해온 사업 성과와 각종 입법, 예산, 국정감사 등 국회 의정활동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학교 인근을 지나가는 한전의 특고압선 문제 해결을 위해 그동안 진행해온 주민공청회, 국회 토론회, 입법, 한전과의 상생협약 등과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한전 공사 현황을 소상히 설명한다. 

설 훈 의원은 "살기 좋은 부천, 쾌적하고 안전한 부천을 만들기 위해 국회에서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의정성과를 보고드리고 주민들의 귀중한 의견들을 열심히 청취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노동일보 #설훈 #부천 #국회 #의정보고회
김장민 기자 kkkpress@naver.com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