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정치

노동일보 <뉴스> 황교안 "김기현 후보, 당대표 되면 총선에서 필패한다는 답 나왔다"

노동일보 NEWS 2023. 3. 13. 06:43

노동일보 <뉴스> 황교안 "김기현 후보, 당대표 되면 총선에서 필패한다는 답 나왔다"

http://www.nodon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810085 

 

황교안 "김기현 후보, 당대표 되면 총선에서 필패한다는 답 나왔다" - 노동일보

[노동일보] 국민의힘 3월 전당대회 당대표 경선에 나서는 황교안 후보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오늘)당의 주인인 당원동지들의 투표권을 행사하실 시간이 되었다\"며 \"황교안

www.nodongilbo.com

황교안 "김기현 후보, 당대표 되면 총선에서 필패한다는 답 나왔다"(사진=국민의힘)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

[노동일보] 국민의힘 3월 전당대회 당대표 경선에 나서는 황교안 후보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오늘)당의 주인인 당원동지들의 투표권을 행사하실 시간이 되었다"며 "황교안이 당대표가 된다면 정통보수 정당 재건, 국민 시원케 하는 정당, 당원중심 정당, 30년 자유민주정권 창출, 총선 승리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황교안 후보는 이날 당원 선거인단의 모바일 투표가 시작되는 첫날을 맞아 이같이 설명한 뒤 "김기현후보는 여론조사에서 '땅 투기 의혹 관련 리스크가 있다'는 응답이 높아 국민 대다수가 몹시 화가 나 있다"며 "김기현 후보가 당대표가 되면 총선에서 필패한다는 답이 이미 나왔다"고 강조했다. 

황교안 후보는 또 "김기현 후보는 온갖 비리의혹에도 불구하고, 대통령이 자신을 민다는 얘기를 노골적으로 해왔기 때문에, 총선에 질 경우에도, 패배의 모든 책임을 대통령이 뒤집어쓰게 된다"며 "김기현 후보가 당대표가 된다면 민주당의 집요한 공격으로 비대위로 가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어 황교안 대표는 "그렇게 되면 대통령의 힘이 급속히 빠지고, 비대위가 막강한 힘을 갖게 될 것"이라며 "당의 구심점은 없어지고, 비대위체제를 이용하여 뒤에서 조종하려는 세력들이 되살아나게 될 것이다. 당은 큰 혼란 속으로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또한 황교안 후보는 "안철수 후보는 새정치민주연합, 국민의당, 바른미래당 등 만든 당마다 깨뜨렸다"며 "사드배치를 반대하거나 간첩 신영복을 칭송하는 등 아직 보수의 가치를 체화할 시간이 필요하다. 안철수 후보가 당대표가 된다면 우리 당의 정체성이 흔들리고 분열하게 될 것이다. 우리나라가 사회주의로 갈 수 있다"고 경고했다. 

마지막으로 황교안 대표는 "천하람 후보가 당대표가 된다면 우리 당이 민주당 2중대, 이준석 시즌 2가 될 것"이라며 "국민의힘의 미래를 생각하신다면, 청렴하고 정직한 저 황교안을 선택해 달라"고 당원들의 선택을 당부했다.

키워드#노동일보 #황교안 #국민의힘 3월 전당대회 당대표 경선 #국회 #국민의힘 #당원 #당권 #당대표 #전당대회 #김기현 #안철수

 

김홍무 기자 knews24@daum.net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