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정치

노동일보 <뉴스> 농협 조합장 투표 대기 유권자, 트럭에 치여 3명 사망

노동일보 NEWS 2023. 3. 13. 07:07

노동일보 <뉴스> 농협 조합장 투표 대기 유권자, 트럭에 치여 3명 사망  

http://www.nodon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810108 

 

농협 조합장 투표 대기 유권자, 트럭에 치여 3명 사망   - 노동일보

[노동일보] 8일, 전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쯤 전북 순창군 구림면의 농협 주차장에서 조합장 투표를 진행하는 가운데 1t 트럭이 투표를 기다리던 유권자 10여명을 들이받았다.이

www.nodongilbo.com

농협 조합장 투표 대기 유권자, 트럭에 치여 사망(사진=TV방송화면촬영)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

[노동일보] 8일, 전북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쯤 전북 순창군 구림면의 농협 주차장에서 조합장 투표를  진행하는 가운데 1t 트럭이 투표를 기다리던 유권자 10여명을 들이받았다.

이날 조석범 순창보건의료원장은 1t트럭 사고와 관련 현장에서 브리핑을 열고 "사료를 실은 트럭이 보행자들을 덮친 사고로 사망자가 종전 2명에서 3명으로 한명 늘었다"고 밝혔다.

조석범 순창보건의료원장은 "추가 사망자는 순창보건의료원으로 옮겨져 치료받던 분이었다"며 "중상자는 5명, 경상자는 12명"이라고 말했다.

중사자와 경상자들은 전주병원, 전남대병원, 순창보건의료원으로 분산 이송도 치료를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경찰 조사 결과, 농협 조합장 투표 대기자들을 트럭으로 친 운전자 A씨(76)는 비료를 받아 트럭에 싣고 오다가 브레이크 대신 가속페달을 밟으면서 이같은 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음주운전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경찰은 운전자 A씨(76)의 고의성 여부 등 사고 발생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키워드#노동일보 #전북소방본부 #농협 #국회 #조합장 투표

 

김장민 기자 kkkpress@naver.com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