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문화.영화.연극.연예

노동일보 <뉴스> 약속의 네버랜드, 4월 7일 개봉 확정 & 메인 예고편 공개

노동일보 NEWS 2022. 3. 13. 03:02

[노동일보] 전 세계를 뒤흔든 충격의 탈옥 판타지 국내 극장가 상륙!
약속의 네버랜드 4월 7일 개봉 확정!
잔혹한 비밀 밝혀지는 메인 예고편 공개!
인기 코믹스의 웰메이드 실사화로 화제를 모은 <약속의 네버랜드>가 4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 공동제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 감독: 히라카와유이치로 | 출연: 하마베 미나미, 죠 카이리, 이타가키 리히토, 키타가와 케이코, 와타나베 나오미 | 개봉: 2022년 4월 7일]
 

전 세계를 뒤흔든 충격의 탈옥 판타지, 온라인 반응 후끈!
아름답고 잔혹한 낙원의 비밀이 밝혀진다!
<약속의 네버랜드> 4월 7일 개봉 확정 &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화제의 코믹스를 영화화한 <약속의 네버랜드>가 4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약속의 네버랜드>는 평화로운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의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된 ‘엠마’, ‘노먼’, ‘레이’가 아이들과 함께 고아원을 빠져나갈 계획을 펼치는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평화로운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 고아원의 전경과 이곳에서 행복하게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전 세계를 뒤흔든 충격의 탈옥 판타지”라는 카피가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마마는 괴물의 부하고 우린 식용 고기야”라는 ‘노먼’의 충격적인 대사와 함께 소름 끼치는 괴물의 등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아이들을 식인 괴물에게 바치기 위해 돌보고 있었다는 끔찍한 비밀을 알게 된 ‘엠마’, ‘노먼’, ‘레이’는 모두 함께 탈출하기 위해 작전을 세우지만, 담장 뒤로 펼쳐진 높은 장벽이 이들을 가로막자 과연 이번 작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엄마같이 상냥하고 다정했던 ‘마마’가 완전히 달라진 눈빛으로 “절대 탈출하지 못 할 거야”라고 말하는 장면에 이어 “절대 포기하지 마”라며 ‘엠마’와 ‘레이’를 껴안는 ‘노먼’의 모습이 등장해 잔혹한 운명을 벗어나기 위해 ‘마마’에게 맞서는 이들의 치열한 대결을 기대케 한다. 아름답고 잔혹한 낙원의 비밀이 밝혀지는 <약속의 네버랜드> 메인 예고편은 원작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한 배우들과 뒷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드는 흡인력 높은 스토리, 신비롭고 중독성 있는 음악이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재촉한다.

한편, 일본에서 먼저 개봉한 <약속의 네버랜드>를 관람한 관객들은 "원작 만화를 읽었는데 실사 영화도 즐거웠다! 마마 역의 키타가와 케이코와 크로네 역의 와타나베 나오미는 최고였다"(Filmarks_Mic******), "세트가 훌륭했다! 속편이 보고싶어진다!"(Filmarks_Adi********), "세계관의 재현성이 높고 만족스러웠다"(Filmarks_M), "결말을 알고 있어도 눈물이 멈주치 않았다"(Filmarks_Eil***), "하마베 미나미 연기가 굉장히 좋다고 생각했다. 원작에 충실한 느낌"(Filmarks_chi***), "컨셉과 세계관이 재미있다"(Filmarks_yuk*****), "스토리 전개가 질리지 않도록 단계적으로 되어있었다"(Filmarks_ein******)처럼 만족도 높은 후기를 남겼다. 이에 국내 개봉 소식을 접한 한국 팬들도 "이거 한국에도 개봉하네??? 보러가야지"(트위터_kag*********), "실사화 된 영화 한 번도 본 적 없는데 약속의 네버랜드는 정말 정말 재밌게 봐서 궁금하다"(트위터_Bae********)와 같은 반응으로 기대감을 표하고 있어 전 세계 누적 발행 부수 3,200만부를 기록한 원작의 놀라운 흥행 성과를 국내 극장가에서도 이어갈 전망이다.

이처럼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또 한 번 미스터리 탈옥 판타지 신드롬을 일으킬 <약속의 네버랜드>는 4월 7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