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문화.영화.연극.연예

노동일보 <뉴스> 스펜서 3월 극장가 책임질 화제작다운 다채로운 대규모 프로모션 눈길

노동일보 NEWS 2022. 3. 13. 02:56

[노동일보] <스펜서> 3월 극장가 책임질 화제작다운
다채로운 대규모 프로모션 눈길!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생애 첫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올해 최고의 영화 <스펜서>가 개봉 신작 중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을 예고한 가운데, 다채로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다.

 

전국에서 <스펜서> 만나자!
<스펜서> X 알렉스 프레거, 빅 웨스트 전시회 티켓 증정 이벤트
커피전문점 탐앤탐스, 티 카페 브랜드 클로리스 프로모션
현대백화점, AK 플라자, 홈플러스, SKT V컬러링 이벤트 진행!

알렉스 프레거, 빅 웨스트 전시회 / 탐앤탐스 / 클로리스
3월 극장가 뜨거운 흥행을 예고한 크리스틴 스튜어트 주연의 <스펜서>가 다양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스펜서>의 개봉을 기념하여, ‘알렉스 프레거, 빅 웨스트’ 전시와 대형 프로모션이 확정되었다. ‘알렉스 프레거, 빅 웨스트’ 전시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삶을 담은 전시회로 국내 최초로 롯데 뮤지엄에서 진행되며 아티스트 알렉스 프레거의 초기작부터 신작까지 사진과 영상 100여 점이 출품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인터파크에서 영화 <스펜서> 티켓 구매 시, ‘알렉스 프레거, 빅 웨스트’ 전시 티켓을 증정하는 초특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개봉주 주말인 3/19(토)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스펜서> 당일 관람 티켓을 인증하면 선착순으로 ‘알렉스 프레거, 빅 웨스트’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스펜서>는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스페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전국 탐앤탐스 매장의 POS와 PDP에서 <스펜서> 포스터를 만날 수 있다. 벚꽃의 발랄함을 담아낸 시즌 음료 ‘런 인투 체리블라썸(Run into Cherry Blossom)’ 2종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에서 ‘우연히 만난 소중한 인연’을 태그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펜서>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클래식 문화의 가치를 유럽의 티 살롱 문화로 재현한 티 카페 브랜드 클로리스와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클로리스 코엑스, 역삼, 여의도 The-K타워점, 클로리스 티로프 여의도점(IFC몰), 신촌점, 삼성중앙역점, 청주지웰시티몰점 매장에서 <스펜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명함 이벤트를 통해 <스펜서> 예매권을 증정한다.

<스펜서>는 백화점, 대형 쇼핑몰과도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청주, AK플라자 수원, 분당에서도 PDP로 <스펜서>를 만날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은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중 선착순으로 <스펜서>의 예매권을 증정하고, AK플라자는 카카오플러스 친구 이벤트로 예매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홈플러스 잠실, 합정, 월드컵, 목동, 분당오리, 해운대 문화센터에 등록한 수강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펜서> 예매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국내 대표 통신사 SKT와 함께 특별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V컬러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V컬러링은 통화가 연결되는 동안 상대방에게 영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고객들은 전화 연결 시 SKT V컬러링을 통해 <스펜서>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처럼 전국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스펜서>는 3월 16일 개봉을 앞두고 신작 영화들 중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빛나는 열연, 파블로 라라인의 섬세한 연출,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는 새로운 다이애나 왕세자비 이야기로 <스펜서>에 대한 관람 열기는 더욱 거세지고 있다.

3월 최고 화제작답게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스펜서>는 왕비가 되지 않고 자신의 이름을 찾기로 결심한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새로운 이야기로 3월 16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