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정치

노동일보 <뉴스> 박형준 "부산시민 여러분께서 압도적 지지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노동일보 NEWS 2021. 4. 8. 23:58

박형준 "부산시민 여러분께서 압도적 지지 보내주셔서 감사하다"(사진=국민의힘)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

www.nodon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805716

 

박형준 "부산시민 여러분께서 압도적 지지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 노동일보

[노동일보] 국민의힘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는 7일 저녁 10시 50분께 이날 치러진 부산시장 재보궐선거에서 당선이 확실시 되자 \"이번 선거로 표출된 민심에 따라 국정을 대전환하는 계기가 되기

www.nodongilbo.com

[노동일보] 국민의힘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는 7일 저녁 10시 50분께 이날 치러진 부산시장 재보궐선거에서 당선이 확실시 되자 "이번 선거로 표출된 민심에 따라 국정을 대전환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박 후보는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 캠프 사무실에서 부산선거 개표 방송을 지켜본 뒤 "위대한 부산시민 여러분께서 압도적 지지를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박 후보는 또 "선거 기간 내내 갖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흔들리지 않고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그 마음, 시민을 섬기는 좋은 시정으로 보답하겠다"며 "아울러 치르지 않아도 될 선거 때문에 선거 기간 내내 고통 받았을 피해 여성분께 새로 선출된 부산시장으로서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 열심히 경쟁한 김영춘 후보에게도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 후보는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는 저 박형준이 잘나서 또는 저희 국민의힘이 잘해서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저희가 오만하고 독선에 빠지면 언제든지 그 무서운 심판의 민심을 저희에게 향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박 후보는 "학교, 정부, 국회에서 공적 가치를 지키며 나름으로 열심히 했다고 자부했지만, 선거를 치르면서 저의 부족함을 느꼈고 더 겸손한 자세로 시정에 임해 시민에게 실망시키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며 "어려운 여건이지만 협치와 통합의 정신이 발휘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 후보는 "부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혁신의 파동이 일으켜질 수 있다는 것을 시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며 "지금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이 가장 위험하다. 안전 문제도 그렇지만 경제적인 문제에서도 핵심 사안이다. 대책회의를 정례화해서 부산의 모든 관련 당사자들의 의견을 모으고 숙의를 거쳐 대안을 마련하겠다"고 역설했다.

 

키워드#노동일보 #박형준 #부산시장선거 #당선 #김영춘 #국민의힘

 

김장민 기자 kkkpress@naver.com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