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정치

[스크랩] 지식경제부 1월 25일 정례브리핑

노동일보 NEWS 2012. 1. 25. 11:20


지난 1월 20일 지난주 금요일에 제가 명령장을 받은 지가 시간이 5시 50분 정도 되었습니다. 대변인으로 새로 발령받은 권평오 국장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는 그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한 4년 전에 그 당시에 공무원교육은 끝마치고 그때 대변인이 하고 싶었었는데 저한테 대변을 시켜주신다면 단순한 정보의 전달부서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서로 간의 소통을 매개해주는 그런 부서, 또 한편으로는 정보의 전달에 국한되지 않고 서로 인식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매개부서로서의 역할을 하고 싶다,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그로부터 한 4년 정도 후에 제가 이번에 대변으로 발령받고 와서도 제가 가지고 있는 생각은 우리 부처가 하고 있는 정책을 우리 국민들에게 뿐만 아니라 출입하시는 여러 기자님들한테 제대로 전달해드리면서, 한편으로는 국민 모두와 인식을 공유할 수는 없겠습니다만, 우리 출입하시는 기자님들하고 만이라도 인식을 공유할 수 있는 매개역할을 충실하게 잘하고 싶다, 이런 노력을 하겠습니다. 그렇게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 주의 우리 지식경제부 아무래도 설 연휴를 빼다보니까 수, 목, 금 3일밖에 근무
출처 : kkk
글쓴이 : kkk 원글보기
메모 : 노동일보 입니다. 지식경제부 정례브리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