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경제

노동일보 <뉴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응급수술 받아

노동일보 NEWS 2021. 3. 20. 22:02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응급수술 받아(자료사진)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

www.nodon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805412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응급수술 받아 - 노동일보

[노동일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서울구치소에 구속 수감 중인 가운데 충수가 터져 응급수술을 받은 것으로 20일 알려졌다.이날 법무부에 따르면 이재용 부회장은 충수염으로 지난 19일 저

www.nodongilbo.com

[노동일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서울구치소에 구속 수감 중인 가운데 충수가 터져 응급수술을 받은 것으로 20일 알려졌다.
이날 법무부에 따르면 이재용 부회장은 충수염으로 지난 19일 저녁 서울구치소에서 삼성서울병원으로 이송돼 수술을 받았다.
충수염은 흔히 맹장염으로 알려졌으며 오른쪽 옆구리에 통증을 유발하며 수술을 하면 바로 완치된다. 
하지만 충수염이 24시간 정도 지나 충수가 터지면 이물질이 복막으로 확산해 복막염으로 번질 수 있어 통증이 왔을 때 바로 검사를 받은 후 수술을 해야 한다. 
이런 가운데 이재용 부회장은 지난 1월18일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86억8000여만원의 뇌물을 준 혐의로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으로 징역 2년6개월을 선고받고 구속 수감 중이다.

키워드#노동일보 #이재용 #충수염 #삼성전자 #이재용부회장 #충수염수술 #맹장염 #구속 #박근혜

 

김정환 기자 knews24@naver.com

출처 : 노동일보(http://www.nodong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