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일보·경제

노동일보 <뉴스>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다독다독 이벤트 진행

노동일보 NEWS 2022. 9. 10. 00:54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다독다독 이벤트 진행(사진=KGC인삼공사)

http://cms.nodong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809146 

 

KGC인삼공사 정관장몰, 다독다독 이벤트 진행 - 노동일보

[노동일보] 8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정몰)에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다독다독(多讀多讀)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날 KGC인삼공사가 밝힌 다독다독(多讀

www.nodongilbo.com

[노동일보] 8일,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건강식품 전문몰인 정관장몰(정몰)에서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다독다독(多讀多讀)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KGC인삼공사가 밝힌 다독다독(多讀多讀) 도서 증정 이벤트는 2017년부터 시작해 153회차를 맞고 있으며 추천도서를 매월 증정하고 있다.

 

특히 KGC인삼공사는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기여하는 독서 장려 이벤트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에 해당기간 내에 정관장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추천도서를 받고자 하는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추천 도서를 증정하며 당첨되지 않은 분들께는 정관장몰 3000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다독다독 선정 도서는 신혜우의 ‘이웃집 식물상담소’이며 이번달 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정관장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정관장몰은 정관장 홍삼을 비롯한 비타민,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건강식품 전문몰로서 엄선 된 헬스푸드, 안심 먹거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관련기사

#노동일보#KGC인삼공사 정관장몰#다독다독 이벤트 진행#국회

 이선 기자 knews55@daum.net